제네바 개혁교회 수요 예배 – 디모데전서 강해 31 – 20150923
Geneva Reformed Church 제네바 개혁교회
Reformed Guardian 리폼드 가디언
The Band of Puritans 밴드 오브 퓨리탄스
Geneva Institute 제네바 신학교
오인용 목사
본문: 디모데전서 5장 17~25절
17 잘 다스리는 장로들은 두 배나 존경받아야 하고, 특히 말씀을 가르치는 일에 수고하는 자들은 더욱 그렇게 되어야 한다.
18 성경에 말하기를 “곡실을 타작하는 소의 입에 망을 씌우지 마라.” 하였고, 또 “일꾼이 자기의 품삯을 받는 것이 마땅하다.” 하였다.
19 장로에 대한 고소는 두세 사람의 증인이 없으면 받지 마라.
20 죄를 짓는 자들을 모든 이 앞에서 꾸짖어 나머지 자들도 두려워하게 하여라.
21 하나님과 그리스도 예수님과 택하심을 받은 천사들 앞에서 내가 엄숙히 명령하니, 너는 이것들을 편견 없이 지키고, 어떤 일도 불공평하게 처리하지 마라.
22 아무에게나 경솔하게 안수하지 말고, 다른 이들의 죄에 참여하지 말며, 너 자신을 정결하게 지켜라.
23 이제부터는 물만 마시지 말고 너의 위장과 잦은 병을 생각하여 포도주를 조금씩 써라.
24 어떤 사람들의 죄는 밝히 드러나 심판으로 먼저 나아가고, 어떤 이들의 죄는 그 뒤를 따른다.
25 이와 마찬가지로 선한 일들도 밝히 드러나고, 그렇지 않은 것들도 숨길 수 없다.
제네바 개혁교회 :http://cafe.naver.com/bandofpuritans
밴드 오브 퓨리탄스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thebandofpuritans
밴드 오브 퓨리탄스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bandofpuritans
밴드 오브 퓨리탄스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bandofpuritans
제네바 신학교 : http://cafe.naver.com/genevabandofpuritans
(※ 한 주간 1 명, 총 108이 읽었습니다.)